부다페스트는 헝가리의 수도이므로 매우 바쁘고 재미있는 도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끊임없는 재미와 장난을 즐기고 싶어하는 많은 관광객들을 매년 끌어들이는 매우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부다페스트는 켈트족 정착의 결과였으며 그 이후로 유럽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문화적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파리의 화려함이나 런던의 상냥함은 없을지 모르지만 화려함과 붐비는 것 이상입니다. 부다페스트를 방문하는 것은 특히 국제적인 도시에서 자라며 세계의 경이로움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가족의 아이들에게 매우 풍요로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곳으로의 다음 주말 여행을 계획하십시오.
부다페스트 주말은 국제 공항이 있기 때문에 매우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부다페스트의 기후는 쾌적해서 관광하는 동안 사랑스러울 것입니다. 부다페스트에는 주변에 작은 언덕이 많이 있으며 오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운동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주요 관광 지역은 Buda Castle과 Matthias Church입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로마인의 통치하에 있었기 때문에 그 시대의 많은 경이로움이 도시 주변에 흩어져 있습니다. 사실 한 번의 주말 여행으로 이들 모두를 커버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할 것입니다. 방문해야 할 다른 장소는 Danube Promenade이며 밤에 모든 영광을 밝히는 Szechenyi Chain Bridge의 광경을 포착해야 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부다페스트 방문은 온천에 몸을 담그지 않고는 불완전합니다. 스파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가장 고급스럽고 값 비싼 스파 중 일부는 이러한 천연 온천 주변에서 성장했습니다. 대중목욕탕이 있는 대중탕도 있으며, 거의 하루 종일 아무도 방해하지 않고 몸을 담글 수 있습니다. 반면에 독점적인 트리트먼트를 원하고 온천에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근 후 다른 이국적인 마사지와 트리트먼트를 즐기고 싶다면 많은 스파 중 한 곳으로 가십시오. 사실 로마인들이 이 도시와 주변 지역을 점령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이 온천을 즐기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부다페스트는 또한 다른 도시에 비해 유럽에서 가장 저렴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도시의 스카이라인은 눈을 즐겁게 해주며 사람들이 따뜻함과 매력으로 여러분을 포용하고 여러분의 체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 매혹적인 도시에 매혹될 것입니다. 당연하게도 출장안마 곧 또 다른 여행, 이번에는 전체 휴가를 계획하게 될 것입니다!